티스토리 뷰

군화깔찰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가야하는 군대.. 저도 곧 가게되는데요 ᅲᅲ 가기전에 주변 사람들에게 많은 선물을 받고있어요. 특히 부모님과 여자친구에게는 더욱더 특별한 선물을 받았는데요~ 제가 받은 선물 중에서도 아주 만족스러웠던 아이템인 군입대선물 아치깔창 소개해드릴게요!

 

군화깔창



군입대선물 아치깔창 어떤가요?
군대에서는 훈련소때 부터 행군을 하게 되는데요. 이때 발뒤꿈치 통증 및 발바닥통증 등 다양한 발의 문제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미리 준비해야되는 필수품이 바로 이 군입대선물 아치깔창입니다. 평발이신 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 상품이에요.

 

군화깔창



아치깔창 종류가 너무 많은데 뭘 사야할까요?
제가 선택한 군입대선물 아치깔창은 바치미깔창이라는 제품이었어요. 다른 브랜드와는 다르게 폴리프로필렌 소재라서 튼튼하고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서 발의 휘는 모양을 그대로 받쳐주어 쿠션감이 뛰어나다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만져보니 착용감이 좋을것 같았어요. 그리고 사이즈별로 있어서 내 발에 딱 맞는 맞춤형 깔창이라서 좋았어요.

가격대비 성능 좋은건가요?
바치미깔창은 현재 이벤트중이라 2개 이상 구매시 1개 무료 '2+1' 행사 판매되고 있었어요. (단 주문하실때 배송 메모란에 "행사 +1"를 쓰시고 다른 사이즈로 구입하시려면 사이즈 선택해서 메모란에 써주시면 됩니다.)  게다가 후기들을 찾아보니 다들 좋다고 해서 믿고 구매했습니다.

 지금까지 군입대선물 아치깔창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아직 안사셨다면 얼른 주문하세요 ᄒᄒ

 

[주문하려면 아래 클릭]

 




그리고 기능성 깔창하면 어떤것들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평발인 제 친구가 떠올랐어요. 군대에서도 고생 많이 하고 발 건강과 관련해서 늘 걱정하던 친구였는데 최근에 기능성 깔창을 사서 신고 다닌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기능성 깔창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기능성 깔창이란 무엇인가요?
흔히 우리가 아는 깔창은 키높이 깔창이죠? 하지만 이 키높이 깔창과는 다른 개념입니다. 신발 안에 까는 깔창의 목적은 크게 두가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첫째로는 발의 충격흡수이고 둘째로는 발바닥 통증 완화입니다. 특히나 족저근막염 환자분들에게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기능성 아치깔창



그렇다면 왜 굳이 기능성 깔창을 써야하나요?
사람마다 다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잘못된 보행 습관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예를 들면 팔자걸음이라던가, 뒷꿈치 부터 땅에 닿지 않고 앞꿈치부터 닿는 걸음걸이 등 다양한 형태의 문제가 존재하는데요. 이러한 잘못된 보행 습관은 신체 전반에 영향을 미칩니다. 대표적으로는 무릎 관절 손상, 허리 디스크 유발등이 있죠. 그렇기 때문에 올바른 자세 교정 및 체형교정을 위해서라도 기능성 깔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종류의 기능성 깔창이 있나요?
크게 세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아치형 2.평발용 3.족저근막염용 입니다. 각각의 특징들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아치형: 체중분산효과(발의 피로 감소) / 걸을 때 안정감 제공
-평발용: 발목 유연성 증가 / 무너진 아치 복원
-족저근막염용: 뒤꿈치 쿠션 강화 / 아킬레스건 스트레칭 도움
이렇게 정리할 수 있겠네요. 자신의 상황에 맞는 기능성 깔창을 선택하셔서 보다 편안한 군대생활 누리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인생템 등극!!

족저근막염 요즘 족저근막염 증상 완화를 위해 아치 깔창을 구매해서 사용 중인데 확실히 발이 편해지고 통증도 덜 한 것 같아서 만족스럽다. 나처럼 족저근막염 초기증상이거나 예방 차원에서

moderndiseases.tistory.com